-
[홍대 돼지갈비] 홍대입구 돼지갈비 최고집 솔직후기일상 2018. 9. 3. 16:47728x90
오늘은 저희 회사근처 돼지갈비 맛집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에 대해서 포스팅 해 드릴려고 합니다. 진짜 요즘 날씨 무더위가 장난이 아닌데요 이럴 때 고기를 딱 먹어줘야 힘이 나게되죠 그래서 점심메뉴로 간단하게 돼지갈비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더워서 회사 멀리서 가기는 힘들었어요. 그래서 홍대입구역 2번출구 근처 3분내에 있는 맛집으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집의 입구에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찾아가서 점심메뉴를 먹을려고 갔지만 돼지갈비나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게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은 백종원의 삼대천왕 생갈비편에 나온 생갈비와 속젓 생포갈비라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생갈비편을 보지는 못했지만 아무래도 티비에 나온 갈비집이라 하니 맛은 믿어 의심치 않을 정도로 믿음이 가네요. 요즘 백종원님의 방송활동으로 인해 활성화 되고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다던데 나중에는 백종원 맛집 투어도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 내의 자리는 보통 반쪽 쿠션자리해서 동그란 이동식갈비 테이블이나 4인테이블등등 다양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회식이나 가족식사로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고기를 많이 안 먹는 편이라서 오랜만에 고깃집에 온건데 언제부터 삼겹살이 1만원대를 넘은거죠? 하하 역시 고기는 집에서 구워먹으면서 한근 두근 세근 올리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흰 치마를 입고와서 앞치마를 달라고 해서 종업원님께 받았는데 이 집 종업원님이 아주 친절하십니다. 친절히 필요한 거 없으시냐고 물어봐주시고 그랬어요.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 서비스는 아주 좋은 편 인 듯 합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의 메뉴판입니다. 보통 생포갈비랑 수제 돼지갈비를 많이 즐겨 찾으신다고 하시네요. 왼쪽 검정 메뉴판은 저녁메뉴판이고 오른쪽 흰색 메뉴판은 점심메뉴판이에요. 빨리빨리 먹고 나가야 하는 직장인 분들은 점심메뉴판에서 골라드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물론, 저희도 점심메뉴를 골랐습니다. 소불고기정식과 제육정식을 골랐습니다. 강추메뉴는 간장새우인데 다음번에는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메뉴구성을 보면 소불고기 정식은 소불고기&된장찌개&누룽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제육정식은 제육볶음&된장찌개&누룽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된장찌개는 개인당 하나씩 나와서 먹기 편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누룽지는 받지 못했어요. 누룽지 좋아하는데 참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날계란을 왜 주시나 했는데 앞 쪽에 보면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하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케찹도 준비되어있고, 아주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았습니다. 저는 서니사이드업을 좋아해서 아주 부드러운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서 칭찬을 받았어요. 조금 귀찮으실수도 있지만 저는 나름 재밌었습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는 음식나오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는 듯 했는데 계란후라이를 하면서
그나마 빨리 보낼 수있었습니다.메뉴는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소불고기는 3인분양이고 제육볶음은 2인분입니다. 기본반찬은 마카로니 샐러드 상추 고사리 김 김치 이렇게 나오고 대부분 맛이 있는 편이에요. 저는 식당에가면 반찬을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을 줘서 저는 김에 많이 밥을 싸먹었어요. 고사리는 조금 짭짤한 편이여서 저는 김에 고기랑 고사리 넣고 싸먹으니 맛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김치가 나왔는데 김치는 안익은 김치라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어요.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의 소불고기와 제육볶음 비주얼이에요. 참 맛있어 보이죠? 이렇게 더운날 이런 고기를 먹어줘야 원기회복도 되고 불끈불끈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두개 다 먹어 본 결과 제 입맛에는 소불고기가 더 잘 맞았습니다. 요즈음 매운음식을 잘 못먹게 되어서 아무래도 달달 짭쪼름한 소불고기가 더 제 입맛에는 맞았던거 같습니다. 제육볶음도 고기 두께가 괜찮게 나와서 씹는 맛도 같이 느낄 수있었습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는 바쁜 점심시간에도 많이 오신 손님 분들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놀랐어요. 모두 근처 직장인 분들이시거나 지나가다 들리신 분 같았습니다. 생각 보다 바뻐서 그런지 종업원분이 굉장히 바빠 보여서 부르기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셔서 조금 늦어도 괜찮게 넘어갔습니다.
홍대 최고집 돼지갈비는 월~토 <12:00-24:00> 일요일 <12:00-22:00> 운영한다고 하네요.
날 더운날 한번 가보시고 원기회복하세요.728x90'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떡볶이맛집 [ 중동성있는 날치알볶음밥 ] (0) 2018.09.04 담양 메타프로방스 태권브이카페 (0) 2018.09.03 홍대 라멘맛집 [비벼먹는 라멘 알고있나요? 무메이 추천각] (0) 2018.09.03 제과기능사 수업듣고 왔습니당 ㅋㅋ (0) 2018.08.31 카페 앤 베이커리 페어 4차 (0) 2018.08.30